제14회 LBMA 글로벌 패션위크 2024 패션문화 교류 국제행사,오는 11월 15일 서울 스카이아트홀 개최
해외브랜드 패션쇼와,각국나라 전통의상 문화교류 패션쇼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과 패션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다.
기사입력 2024-10-23 11:02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강보혜
본문
|
눈부신 패션스타일의 향연 이번 행사는 라프시몬스(벨기에),MRJ(필리핀 브랜드),에비수(일본),마라얏 패션키즈(태국) 해외브랜드 패션쇼와,각국나라 전통의상 문화교류 패션쇼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과 패션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외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옷, 액세서리, 메이크업 등 다채로운 형태로 표현되며, 패션 업계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 부대행사의 하나로 다양한 장르의 차별화된 국내외 신인 아티스트들의 경연대회로 프로듀서들과 준비되는 제12회 ‘월드팝 페스티벌 2024 프로듀서 오디션 프로그램은 숨겨진 신인가수 및 아이돌을 발굴하는 사전 오디션 행사가 준비됐으며 사회공헌 행사로 국제구호기구(이진우 총재)와 함께 스마일 어게인 홍보대사 위촉식과 캠페인도 진행된다.
|
본행사의 취지와 목적은 패션문화교류 증대를위해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가장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최고의 자리이며 해외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통해 국내 신진디자이너들에게 다양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통해 영감을 주기위한 취지와 목적으로 준비되며 자신만의 디자인 스타일을 완성하고 창업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모든 관람은 사전 신청에의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특히 패션 커뮤니티 형성하여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들과 교류하며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본 행사는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주)에코리아,(주)제주한라수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고 직업모델들의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브랜드를 융합한 광고 및 홍보모델 지원 사업관련 사회공헌 목적과 취지로 EV-INC(앨리스마샤),(주)오라,콜드브루 샤프로네,에비수,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아라,(주)큐브인피닛가 브랜드 가 써브스폰서로 협력하고 대회 참가모델을 대상으로 광고모델 캐스팅을 준비한다.
또한 공정한 심사를위해 대회 심사위원장으로 원탑-E&T 양정승(작곡가&프로듀서)와 심사위원으로 015B 가수 이장우, K-사운드 E&M (메이져리거 고병식),올라팝 E&M (고병의), 프로댄서 이동규,㈜이브이아이엔씨 대표 곽창훈,가수 류지수,뮤지컬배우&교수 이호정,작곡가겸 프로듀서 양준영,(주)인터비디 캐스팅 디렉터 신현우,배우겸 프로골퍼 양예승,패션모델 양미리내,패션모델 정혜원이 위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