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전속예술단 무용단 지도자·단원 공개 모집
무용단 신설로 군민 문화예술 향유 증진 도모
기사입력 2024-06-11 12:0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윤진성
본문
|
[月刊시사우리]고흥군은 고흥의 문화예술을 발전시킬 유능한 고흥군 전속예술단 무용단 신설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유능한 무용가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비상임 지도자 1명, 비상임단원 7명으로 총 8명이며, 공통 응시 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 공고일 기준 국공립기관에서 3년 이내 징계를 받지 아니한 자다.
또한, 지도자 응시 자격은 한국무용분야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및 2년 이상 무용 지도 경력이 있는 자이며, 단원 응시 자격은 응시 마감일 기준 20세 이상 58세 이하인 자이다.
신청은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고흥군 대표 누리집(홈페이지) 고시/공고에 있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 서류를 구비해 고흥군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061-830-6716)에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 및 실기전형을 통과한 최종합격자를 비상임 지도자와 단원으로 위촉할 예정이며, 접수일 현재 고흥군으로 주소를 둔 자는 평가 시 가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최종 확정은 오는 6월 24일 고흥군 대표 누리집(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고흥군민의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실력 있는 무용가들을 모집하고 있다”며 “이번 모집을 통해 고흥 문화예술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