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JW건설, 해외빈곤가정아동지원사업 후원금 전달식 진행
연간 1,000만원 이상 후원 회원인 더네이버스클럽 최주원 JW건설 대표 노블루스트 개관행사를 진행에 따른 해외빈곤아동지원사업 후원금 300만원 전달
기사입력 2024-05-17 11:24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윤진성
본문
|
[月刊시사우리]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본부장 정용진)는 JW건설 (대표 최주원)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은 여수 노블루스트 풀빌라에서 열렸으며, 최주원 대표를 비롯해 JW걸설 직원, 굿네이버스 직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최주원 JW건설 대표는 이번 노불루스트 풀빌라 개관을 통해 해외 빈곤가정아동지원을 위한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하였으며, 추후 지역 내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문화체험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주원 JW건설 대표는 “JW건설은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써 그동안 크고 작은 나눔을 실천하며 세상에 소외되는 아이들이 없기를 바라왔다” 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 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장은 “지구촌 아이들에게 관심을 갖고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에 함께해준 JW건설에게 감사하다”라며, “위기가정아동이 통합적인 서비스를 받아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가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주원 JW건설 대표는 2018년 광주 지역 내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일시 후원금 지원을 시작으로 굿네이버스와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2020년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에 총 1천만 원 이상을 전달하여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