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음식문화중앙회, 한국인삼수경협회와 "인삼수경재배품 보급을 위한 상생 업무협약" 체결
(주)한국음식문화중앙회, 한국인삼수경협회와 "인삼수경재배품 보급을 위한 상생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4-04-21 12:21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윤진성
본문
|
이날 양사는 스마트팜과 담수경재배가 만나 무농약 인삼을 키운 인삼수경재배 제품과 더불어 미래 먹거리로 떠오르고 있는 농·수·축산물 식품산업과 외식산업의 연계를 통해 한국음식문화의 노하우와 융합하여 한국음식문화의 건전한 발전을 함께 도모한다는 협약이다.
(주)한국음식문화중앙회 김광석 대표는 "스마트팜 인삼수경재배는 획기적인 미래 먹거리로 떠오르고 있는 한국인삼수경협회와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해 영광이다"라며"특히, 한국인삼수경협회 백진호 총괄대표의 본 중앙회에 고가의 프로젝트 기부에 더욱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국인삼수경협회 백진호 총괄대표는"한국음식문화중앙회와 인삼수경재배 제품 보급을 위한 협약을 체결해 감사드린다"라며"면역력을 증강시킬 수 있는 수경인삼으로 한국음식문화중앙회와 함께 食文化 변화를 통해 국민 건강증진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한국음식문화중앙회는 한국음식문화협동조합을 구성하고, 조합원들과 함께 국내 농·수·축산물 분야의 안전하고 우수한 먹거리를 발굴하여조합원 검증을 통해 식품․외식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이끌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