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케이잡스와 상호 협력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4-03-14 14:38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민
본문
[月刊시사우리]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지난 13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에서 고용서비스 전문기업 케이잡스(대표 김우진)와 상호 협력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이번 협약을 통해 에듀윌은 외국인 근로자 고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잡스와 대한민국 교육 서비스의 다양성을 알리고 K-에듀의 위상을 높이는데 힘을 합친다.
케이잡스의 국내외 전직 지원자들에게 에듀윌의 전문 자격증 및 직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전직 기회 를 증대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형남 에듀윌 대표와 김우진 케이잡스 대표를 비롯 양사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고용 및 취업 서비스를 지원하는 케이잡스와의 이번 협약은 사업 확장과 서비스 다양화 등 양사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에듀윌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직 지원자들에게 더 많은 길이 열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이잡스의 김우진 대표는 “에듀윌의 맞춤형 교육을 통해 전직 지원자들의 취업 역량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교육 콘텐츠 및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 등 에듀윌과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