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광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모레퍼시픽 위생용품 전달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광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모레퍼시픽 위생용품 전달
기사입력 2024-01-08 09:55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윤진성
본문
|
[月刊시사우리]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정용진 본부장)는 광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류제곤 회장)와 함께 아모레퍼시픽 위생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05일(금)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약속의 시작’ 등록센터 소속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위생용품을 지원하며,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절감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식에는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 정용진 본부장과 광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 류제곤 회장이 함께했다.
‘약속의 시작’이란 광주지역아동센터가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참여를 통해 해외 한 국가를 지정하여 그 국가에 대한 다양한 지원 및 해외아동 1:1결연을 하는 사업이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장은 “이번 위생용품 전달식을 통해 성장기 아동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여 건강한 생활을 지원할 수 있었다”며 “위생용품 전달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할 수 있는 계기가 돼 기쁘다“고 전했다.
광주지역아동센터연합회 류제곤 회장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광주지역아동센터도 학생들의 위생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고 전했으며 “지역 내 아동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