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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 ‘제2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집
기사입력 2017-05-29 14:26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황미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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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은 현재 판매ㆍ제공 중인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가감 없이 의견을 개진할 ‘제2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0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ㆍ서비스에 대한 관심 △온라인 및 분기 1회 오프라인 활동 △PCㆍSNS 활용 가능 등의 요건을 충족하는 경남ㆍ울산지역 거주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 BNK경남은행, ‘제2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집     © 경남우리신문편집국



제2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에서 지원서 양식과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anel@k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금융소비자보호부 백진우 부장은 “BNK경남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다양하고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이 제출하는 의견은 향후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인만큼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제2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BNK경남은행의 상품ㆍ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과 개선방안 제출 등 온ㆍ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제2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 우수활동자에게는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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