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넥트스페이스, 헌혈 캠페인으로 한해 마무리
(주)커넥트스페이스, 헌혈 캠페인으로 한해 마무리
기사입력 2023-12-24 07:38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윤진성
본문
|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 계열사인 (주)커넥트선한 (대표이사 김수현), (주)커넥트패밀리 (대표이사 정유현) 대표들과 자회사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 고문 (국회의정저널 대외협력본부장 옥반혁)도 함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현재 한국의 헌혈 보유량은 심각할 정도로 부족한 현실에 수혈이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이 있는 분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진행중이다.
헌혈은 자신의 건강도 체크 받고 자신의 가족은 물론 수혈이 필요한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하다면 누구나 쉽게 할수있는 봉사이다.
㈜커넥트스페이스는 내년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준비 중이며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 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올해 초 다수의 몽골 지자체로부터 해외 민간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로 공식 위임을 받아 많은 민간외교에도 힘쓰고 있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최근 국내에 심각하게 대두된 인구감소로 발생되는 농수 임업 및 산업현장의 인력난과 지방대학들의 학생 부족 사태로 인한 폐교 문제, 어려운 경기로 제조사들의 판로 개척의 어려움 등을 돕고자 몽골과의 인력, 교육, 기술 교류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자체나 기업들과의 협의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현재 구직난을 겪고 있는 남녀노소를 위한 중소기업청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의 국내 최초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자문 위원 (대표이사 남성화)의 지원으로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 등 어려운 경기에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경제활동의 기회를 주고 기업과 함께 성장과 도전을 할 국내외로 활동할 지사장을 전국적으로 모집 중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