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조옥현, 김진남, 송현곤 의원 ‘한국스카우트전남연맹 감사패’ 받아
전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조옥현, 김진남, 송현곤 의원 ‘한국스카우트전남연맹 감사패’ 받아
기사입력 2023-12-07 16:44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윤진성
본문
|
[月刊시사우리]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들이 한국스카우트전남연맹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강원배 한국스카우트전남연맹 연맹장은 12월 7일(목)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회를 찾아 제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에 참가한 전남대표단에게 아낌없이 지원한 공로로 조옥현 위원장(목포2)과 김진남 부위원장(순천5), 송형곤 의원(고흥1)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지난 8월 1일부터 12일까지 11박 12일 동안 진행된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는 158개 나라 4만3천 명의 세계청소년들이 참여한 축제로 전라남도는 도내 162명의 대원과 지도자가 참가하였으며, 이번 감사패는 스카우트의 육성발전에 적극적으로 지원함과 더불어 청소년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받게됐다.
전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들은 “미래의 주역인 우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체험활동을 통해 민주시민으로서의 자질과 태도, 역량을 함양하고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