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독도 녹색운동연합 경남지부 발족식
코리아 독도 녹색운동연합 경남지부 발족식
기사입력 2023-11-15 08:1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윤진성
본문
|
[月刊시사우리]코리아독도중앙회(회장 장명숙)는 오는 12월 2일 경남 김해 강동농원에서 코리아독도운동연합 경남지부가 주최하고 ㈜진디자인, (주)커넥트스페이스, (주)커넥트, (주)커넥트휴먼, (주)커넥트선한, (주)커넥트패밀리, (사)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부울경지구 부산지방 커넥트클럽, (사)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커넥트지회,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가 협찬하는 ‘코리아 독도녹색운동연합 경남지부 발족식’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리아독도중항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독도 안보의 중요성과 그동안 일본의 독도 영유권 침해에 민간단체로 대처 못 한 점을 바로잡고 독도 홍보를 강화하는 등을 활동하는 해양수산부 인가 23호 비영리단체이다.
이번 ‘코리아 독도녹색운동연합 경남지부’ 행사는 일본의 독도 찬탈 야욕을 강력히 뿌리뽑기 위해 이순신 장군의 얼을 본받는 등 전국 독도 수호 회원들과 독도 순회 홍보 밎 경남지부 발족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태제 경남지부 회장은 “큰 함성을 만들어 전 세계로 목소리가 퍼져나가 독도에 대한 일본 야욕을 원천 봉쇄함은 물론, 이번 경남지부 발족으로 활발한 전국 독도 순회 홍보를 강화하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앞으로 경남지부가 지역에서도 정식 독도 홍보에 대한 행보를 시작하게 되어 더욱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