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넥트스페이스, 환경과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과 손잡다.
(주)커넥트스페이스, 환경과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과 손잡다.
기사입력 2023-11-10 07:37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윤진성
본문
|
(주)젠풀 코리아는 2000년 한일 인텍을 시작으로 2018년 (주)젠풀코리아 법인으로 운영 중인 기업으로 지금껏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 99% 이상 반품률 1% 미만이라는 대단한 성과를 이루어낸 음식물 처리기 업체로 유명한 기업이다.
특히 최근 대두되는 환경 관련 문제로 현재 기업이 중점적으로 추진 중인 대형건물과 아파트, 병원 및 공동주택 등에 설치하는 음식폐기물 소멸 처리 시스템이 각광을 받고 있다.
양사 협약으로 (주)커넥트스페이스는 (주)젠풀코리아 기업의 제품을 몽골 등 글로벌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며 양사는 취약계층 일자리 제공과 사회적 봉사활동 등 많은 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함께 펼쳐나갈 계획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현재까지 국내외 90 여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도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몽골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을 받은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앞으로 비즈니스 영역 확장을 더 크고 넓게 진행할 계획이다.
경제력 향상과 자기 성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도전의 기회를 나눠주고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가진 기업으로 전국적으로 함께할 지사장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