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휴먼, 적극적 경영을 위한 조직강화
㈜커넥트휴먼, 적극적 경영을 위한 조직강화
기사입력 2023-11-09 10:11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윤진성
본문
|
임명식에 커넥트 멤버인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남성화), (주)커넥트선한 (대표이사 김수현)이 참석하여 격려 해주었다.
이번 고문으로 임명된
김민호는 한국방송통신대 전국총학생회 선거관리 부위원장과 부산 북구의 장애인협회 이사,행복나눔위원회 강서구.사하구 지회장 및 한국 자유총연명 부산 북구 부회장을 맡고있는 인물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부산지역대학 총학생회 41대 회장이다.
자문위원으로 임명된 이미화는 2014년도 무역의 날 천만불 수출탑과 산업통상부 장관표창을 수상, 2016년도 무역의 날 2천만불 수출탑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이력의 현재 에이앤디파트너스 고문이다.
홍보이사로 임명된 박영미는 울산에서 20년 이상 교육업을 운영하였고 현재 한국지식자원개발교육원 울산북구지구 총괄부장이다.
이번 임명식은 (주)커넥트휴먼의 성장 방향성과 비전 및 상생 목표를 확립한다.
㈜커넥트휴먼은 2024년 획기적인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예정인 최근 주목받고 있는 ㈜커넥트스페이스의 대표 계열사로써 본사는 현재까지 국내외 90여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기업이다.
올해 초부터 몽골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 민간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로 위임을 받아 많은 민간외교에도 힘쓰고 있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최근 국내에 심각하게 대두된 인구감소로 발생되는 농수임업 및 산업현장의 인력난과 지방대학들의 학생부족사태로 인한 폐교문제, 어려운 경기로 제조사들의 판로 개척의 어려움 등을 돕고자 몽골과의 인력, 교육, 기술 교류 등 문의가 있는 지자체나 기업들과의 협의는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주)커넥트휴먼의 경영 철학은 상호간 끊임없이 영향을 주고받아 그 파동의 힘으로 나아가자는 가족 철학을 바탕으로 전국 남녀노소 함께 경제활동으로 경제적으로 도움 되고 자기성장을 원하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