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민혁 국민의힘 전·현직 전국시·도당청년위원장협의회 회장,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정책자문위원 위촉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정책자문위원으로서 당·정간의 긴밀한 협의를 조율하여 정책 대안 마련에 관한 자문에 최선을 다 하겠다.”
기사입력 2023-07-09 19:06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강민
본문
[월간시사우리]곽민혁(사진) 국민의힘 전·현직 전국시·도당청년위원장협의회 회장이 지난 6일 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정책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
국민의힘 정책위원회는 당 정책의 연구·심의 및 입안을 진행하는 원내기구로, 곽민혁 회장은 정책위 자문위원으로서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들을 발굴하여 확산시키는 역할을 맡게 된다.
곽민혁 회장은 경남 마산 출신으로 새누리당 시절부터 경남도당 청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했으며, 이후 자유한국당, 미래통합당, 국민의힘에 이르기까지 경남도당 전국위원 및 청년위원장으로서 청년의 목소리를 보태왔다.
또한, 곽 회장은 2021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전·현직 전국시·도당청년위원장협의회 회장을 역임하며 청년 정책의 수립에 앞장서고 있다.
곽민혁 회장은 “전국 17개 시·도당의 청년들을 대표해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지역과 중앙에 협의해 왔던 경험을 토대로 정책위원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정책자문위원으로서 당·정간의 긴밀한 협의를 조율하여 정책 대안 마련에 관한 자문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