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사우리신문]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 창원시 제6선거구 이재두(상남동·사파동·대방동)도의원 후보는 지난 19일 공식선거기간에 맞춰 정직·믿음·신뢰 실천하는 국민의힘 도의원 후보로 변화의 시작! 발로 뛰는 일꾼! 창원을 바꾸는 힘!부지런한 도의원이 되겠다며 지역주민들께 드리는 약속을 공개했다.
|
이미 이재두 도의원 후보는 상남동 주민자치위원회(7~8대)위원장과 초대 주민자지회 회장으로 주민과 동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봉사하는 일꾼으로 주민들과 소통하며 다가섰다.또한 전 성원그랜드쇼핑 번영회장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상권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이 후보는 "변화를 강조"하며 "발로 뛰는 일꾼! 부지런한 도의원 이재두가 되겠다"고 선언하면서 복지,환경,주거,교육 공약을 약속했다.
이 후보는 복지 공약으로 “사회적 약자에 대한 제도적 보완책 마련을 제시하면서 청소년,한부모 가정,다문화 가정,장애인,무의탁 노인등 사회적 약자에 대하 제도적 대책을 마련하여 다 함께 건강한 사회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환경 공약으로 이 후보는 “동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가음정 근린공원 개발을 제시하면서 게이트볼장,파크골프시설,지압보도,등산로 재정비,농구장,체육시설 등 다양한 문화시설을 설치하여 동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주민 밀착 생활형 휴식처 조성에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이 후보는 주거 공약으로 “도시재생사업 지원을 통해 노후 아파트 단지 재생사업(리모델링 허가)으로 동민들의 재산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교육 공약으로 이 후보는“어린이 보호 안전 대책을 통해 스쿨존 안전 지킴이 제도를 확충하여 보다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후보는 “상남동·사파동·대방동 지역민들을 위해 발로 뛰고 연구하고 노력하는 부지런한 도의원이 되겠다”며“지역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으로 가장 살기좋은 동네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남동·사파동·대방동 국민의힘 도의원 후보가 되기까지 경선을 치루면서 후보가 된 배경은 누구보다 지역민께 봉사하는 자세로 성실함과 부지런함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
<학력 및 경력>
대구공업전문대학교 공업경영과 졸업
국민의힘 창원성산구 당협부위원장
창원성산구 당원협의회 다문화가정 정착 추진위원장
재창원 햡천군향우회 부회장
경상남도 재난안전 네트워크 협력위원
인망성산포럼 공동대표
분리배출 국민운동본부 창원시 대표
(사)경남안실련 자문위원
전)제20대 대통령선거 윤석열 후보 민생안전특위 창원성산대외협력위원장
전)창원성원그랜드쇼핑 번영회장
전)창원시 전통시장 상인연합회 이사
전)창원 상남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