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e시사우리신문]코로나19감염자(우한 페렴)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대한민국도 국가비상사태가 선포됐다.이러한 상황이 장기화 되면서 농가소득 및 소상공인들의 현실적 피해가 커지고 있다. 정부의 대책마련이 시급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뚜렷한 대안을 내 놓치 못하는 현실에 직면하게 됐다.
|
코로나19 확진자가 전국으로 확산되는 상황에 있어 면역력이 매우 필요한 시기로 우리의 건강과 우리가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 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이에 본 지는 면역력이 좋은 한울'새싹삼' 힐링 채소에 대해 알아보게 됐다.
한울‘새싹삼’은 다른 농장의 제품에 비해 게르마늄 성분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산삼에 들어있는) 뿌리 뿐 아니라 줄기와 잎까지 같이 먹는 인삼이며 주요 성분인 사포닌이 4년근 수삼보다 월등히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새싹삼은 싹이 아주 여려서 전혀 질기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드실 수 있고 쓴맛도 강하지 않아 샐러드에 넣어 먹기도 한다. 아이들의 경우 혹시 좀 편식을 해서 처음 접해본 건 안 먹는 아이들은 우유나 요구르트에 갈아주면 아주 잘 먹는다.
이 새싹삼으로 건강도 챙기시고 더운 여름도 잘 이겨낼 수 있고 잦은 음주로 고생하시는 분들 아주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
푸른 잎에 좋은 성분인 진노세이드가 34종이나 들어있어 꼭 끝까지 잘 씹어 드시면 건강에 좋다.
공기 좋고 물맑은 청평호 주변에서 재배되는 새싹삼은 어린 묘삼(1~3) 을 순수 마사토에 식물이 성장하는데 꼭 필요한 빛과 수분만을 공급하는 신개념 농법으로 재배되는 농산물이므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힐링 채소이다.
|
<새싹삼의 효능>
한울'새싹삼'은 인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의 함량이 4년근 이상의 수삼보다 월등히 높으며 특히 새싹삼의 잎은 사포닌 함량이 뿌리보다 월등히 높아 영양적 가치가 풍부하다.
새싹삼의 효능으로는 면역력 증진,암예방,항당뇨활성, 성기능 개선,간장보호,뇌신경 보호및 학습능력 촉진, 치매예방(학습 기억력향상),중추신경 억제, 비만과 고지혈증 억제, 알콜해독, 피로회복,신진대사 촉진등이 있다.
|
<새싹삼은 누구에게 좋을 까요?>
만성피로,평상시 두통이 잦고 머리가 무거운 분,숙취 해소가 잘 안되시는 분,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분,허약체질 자녀, 수험생,비만으로 고민하시는 분,공부에 지친 중.고등학생,단기간 집중력을 요하는 수험생, 허약체질 어린이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힐링채소 이다.
새싹삼은 열이 많은 사람도 드실 수 있다.새싹삼은 혈류량을 증가시켜서 혈약 순환을 왕성하게하여 신진대사를 촉진해서 우리 몸에 에너지를 공급하게 된다.
이때 나타나는 에너지 대사량에 따라 열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이는 체온 또는 혈압이 상승하는 것이 아니라 새싹삼의 효능이 작용하면서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명현현상이라 할 수 있어 특별한 부작용 없이 누구나 건강하게 섭취 할 수 있어 특별한 부작용 없이 누구나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다.
가평 한울‘새싹삼’을 직영으로 구입하고 싶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은 농업회사법인(주) 한울'새싹삼'으로 검색하면 된다.
한울‘새싹삼’ 구입 문의는 김영식 이사 010-2990-3040 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