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회원구 시.도의원,새누리당 안홍준 예비후보 전폭적으로 지지 선언!
기사입력 2016-03-12 20:30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황미현 기자
본문
0
새누리당 창원시마산회원구 시.도의원 전원은 10일 "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마산회원구 새누리당 안홍준 예비후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한다는 것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
이들은 "우리 마산이 원하는 국회의원은 모름지기 마산을 발전시키고 마산 시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해결할 수 있는 참일꾼이어야 한다"며"또한 새누리당의 총선승리를 위해서 필요한 국회의원은 그 누구보다 시민을 위한 헌신과 당과 당원을 사랑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실현되지 않을 마산자유무역지역 이전 공약이나 하는 후보보다는, 검증된 안홍준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지지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안홍준 예비후보는 지난 12년 동안 마산과 새누리당을 변함없이 지켜왔고 마산발전을 위해 자신의 모든 삶을 바쳐왔고,마산을 위해서는 불가능한 일도 가능하게 만들어 냈다."며"우리 마산회원구 새누리당 시·도의원 모두는 7대도시 마산의 영광을 되찾아 줄 수 있는 추진력 있고 강력한 정치력을 지닌 후보가 바로 안홍준 예비후보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어,"이제 곧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경선을 시작된다"며"새누리당 경선에 당원을 배제하고 실시한다면, 새누리당 당원을 무시하는 것이다. 어떤 후보가 당원을 배제 하는지도 엄중히 지켜 볼 것이다"고 경고하면서"이에 새누리당 마산회원구 시·도의원 모두는 이번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경선에 당원이 포함된 경선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력히 촉구했다.
새누리당 마산회원구 시·도의원 전원은 "다시한번 오직 마산발전과 새누리당의 총선승리 그리고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위해 새누리당 마산회원구 시·도의원 모두는 새누리당 안홍준 예비후보를 강력히 지지한다"고 재차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