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패션의 전설 트위기 완벽 빙의 |

본문 바로가기

메인 롤링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효리, 패션의 전설 트위기 완벽 빙의
기사입력 2012-04-06 10:46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민 기자

본문

0
이효리가 트위기로 파격 변신했다.
 
변신의 귀재 이효리가 독특한 아이라인과 짧은 보브 단발 헤어 스타일의 60년대 패션 아이콘 트위기로 변신한 것이다. 이효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 www.clio.co.kr)의 두번째 스프링 시즌 메이크업 ‘트위기 골드(TWIGGY GOLD)’ 룩이다.
 
공개된 비주얼에서 이효리는 짧은 보브 단발을 밀착해 고정시키고 아이라인 위에 또 다른 라인과 인위적인 속눈썹의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트위기를 형상화한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과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매칭해 개성 넘치는 트위기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였다.
2012040647325701.jpg
▲ 클리오 트위기 골드 룩 이효리     © 경남시사우리신문편집국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임근영 차장은 “과감한 아이 라인과 과장된 속눈썹 그리고 짧은 보브컷에 비비드하고 복고적인 패션과 액세서리를 매칭한 ‘트위기 골드 룩’을 통해 ‘개성’으로 대변되는 60년대의 아이콘을 오마주하였다”고 말하며 “새로운 뷰티 스타일을 갈구하고, 적극적으로 창조해내는 21세기 여성들의 뷰티에 대한 로망을 ‘트위기 골드 룩’을 통해 표현하는 동시에 한층 과감해지고 관대해진 사회성을 상징적으로 전하고자 하였다”고 설명했다.
 
클리오의 2번째 스프링 시즌 룩 ‘트위기 골드 룩’은 클리오의 S/S 신제품 젤프레소 팝컬러 에디션 12호 골드샤인으로 아이홀 부분을 채우고 7호 골든 블랙으로 과장되고 유니크한 아이라인을 연출하였다. 여기에 다이아몬드 립스틱 13호 글램 베이지로 누디하게 표현해 독특한 아이라인과 과장된 스타일을 돋보이도록 하였다.
 
21세기 최고의 패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클리오 모델 이효리가 직접 트위기 스타일로 변신함으로써 두 스타일 아이콘의 만남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스토리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 블로그로 보내기
  • 인쇄하기
많이 본 뉴스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문의 | 불편신고 | 저작권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사: 07237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80 620호ㅣ지사:경남 창원특례시 마산합포구 산호동5길 18 2층 ㅣ대표전화 : 0505) 871-0018ㅣ 팩스 : 070) 4300-2583 ㅣ제호:e시사우리신문ㅣ 등록번호: 서울 아00974 ㅣ등록일자: 2009년 9월 21일ㅣ발행/편집인:안기한 ㅣ편집국장:김호경ㅣ법률고문:박종호 변호사ㅣ청소년보호책임자:황미현 ㅣ기사배열책임자:안기한ㅣㅣ제호:月刊시사우리ㅣ 등록번호: 창원 라 00036 ㅣ등록일자: 2021년 6월 21일ㅣ발행/편집인:안기한 ㅣ e시사우리신문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 을 금합니다.ㅣ 자매지:LBMA STAR,경남우리신문,타임즈창원 ㅣ 기사제보 : agh0078@naver.com
Copyright ⓒ 2017 月刊시사우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