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교육중앙회 경상남도지부 창원시지회,장학기금마련 '사랑의 하루찻집' 행사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25-11-21 21:2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서미숙
본문
[月刊시사우리]사단법인 소비자교육중앙회 경상남도지부 창원시지회(김현경 지회장)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창원의창구 소재 크라운 호텔 커피숖에서 장학기금마련 '사랑의 하루찻집' 행사를 성황리 개최하면서 진정한 봉사 정신을 함께 나눴다.
|
이날 행사는 "나눔으로 함께하는 따뜻한 차한잔의 여유 나눔은 사랑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기금마련에 동참했다.
김현경 창원지회장은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은 밝은 미래를 향한 소중한 마중물이 된다"며"우리의 정성과 온기를 모아 차 한잔의 향기처럼,이웃을 사랑하는 진심어린 마음를 담고 진정한 봉사 정신으로 함께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만들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사단법인 소비자교육중앙회 경상남도지부 창원시 창원지회는 1971년 교육부의 인가를 받아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창원시 학부모 단체이자 전국 단위 여성단체다.창원지회는 관내 초·중학교 장학기금 마련,소비자 사업,환경보호 사업,에너지절약 사업,의식개혁 사업,합리적인 식생활 사업,사회환경 개선 사업,청소년 사업,이웃돕기 사업 등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