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2026 학년도 수능 대박 기원 및 안전 촉구 수능 오류 NO! 수험생 수송 자원봉사 발대식' …
한옥순 회장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천해 아름다운 대한민국 만들기 위해 노력할 터"
기사입력 2025-11-13 09:50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강보혜
본문
이날 '2026 학년도 수능 대박 기원 및 안전 촉구 수능 오류 NO! 수험생 수송 자원봉사 발대식' 기자회견을 갖고 수능 대박 기원을 응원했다.
|
수능 대박 기원 수험생 수송 자원봉사 발대식에는 학교를사랑하는학부모모임,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박소다미(주)코리아 코스메틱 대표,전국모터사이클동호회 모닝캄,대한인명구조단,한국재능봉사단,소원행 911범 시민단체 등이 참여했다.
|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한옥순 회장은 "우리나라에서 수능시험 매우 중요하다"며 "한 번의 수능시험으로 가고자 하는 대학이 결정되기에 수험생들은 불안하거나 압박이 심하리라 본다.시험날 혹시나 지각하는 일이 없도록 수능 수송작전 발대식에 함께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 회장은"매년 수능시험일이 되면 교통쳬증으로 수험생들이 힘들어 하고 있다.우리의 작은 봉사활동이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했다"며"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천해 아름다운 대한민국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