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月刊시사우리]경북 구미시 파크골프협회 정기총회가 14일 구미시 산동농협 강당에서 협회 회원들과 각 클럽 회장들, 대의원 57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
이날 정기총회는 성원 보고를 시작으로 감사보고가 진행됐다. 협회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이룬 성과와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감사의 내용이 투명하게 보고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이 과정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어 협회에서 진행한 업무 보고가 이어졌으며 각종 행사와 대회 운영 상황, 그리고 회원 확대를 위한 노력 등이 구체적으로 보고됐다. 총회 참석자들은 이를 바탕으로 협회의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감을 가지게 됐다.또한, 여러 건의 의안이 상정되어 심사가 이루어졌으며, 향후 협회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항들이 심도 있게 논의됐다.
2025년 사업계획 및 규정 개정에 대해서는 올해 협회가 추진할 다양한 사업들과 대회 일정들이 공개되었고, 이를 통해 회원들의 참여를 더욱 촉진할 수 있는 방안들이 제시되었고 협회의 규정 개정에 대한 논의에서 규정의 변화가 협회의 운영을 보다 효율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최종 결정됐다.
총회 시작 전에는 2024년 한 해 동안 파크골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과 클럽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선수 및 관계자들은 그간의 노고를 인정받았으며, 클럽 회장들 중심으로 자부심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 손상우 구미호클럽 회장(구미대 교수)을 비롯 신태현 수상자(구미대2년),신화석 동락1클럽 회장(구미대2년),임태수 구미호클럽 부회장(구미대2년),김원조 동락구장장(구미대1년)학생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