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호기구 이진우 총재,제14회 LBMA 글로벌 패션위크 2024 함께한다.
국제구호기구, 다시 미소 짓기 캠페인은 '스마일 어게인'으로 대한민국을 다시 웃게하는 희망, 국민 감동 캠페인 펼쳐~ LBMA STAR 토니권 대표,문화예술사업단 위원장으로 위촉!
기사입력 2024-10-20 17:22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강보혜
본문
국제구호기구의 다시 미소 짓기 캠페인은 '스마일 어게인'으로 대한민국을 다시 웃게하는 희망, 국민 감동 캠페인을 국제구호기구가 함께한다.
|
국제구호기구 이진우 총재는 보건복지부에 승인받아 문화예술사업단 위원장으로 LBMA STAR 토니권 대표가 위촉했다.
이에 국제구호기구와 함께 아이가 웃고,청년이 웃고 노인이 웃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자는 슬로건으로 스마일어게인 캠페인을 준비한다.
살기 좋은 세상이 되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될 줄 기대했지만 과학이 발달하고 문화의식이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빈곤의 현상은 더욱 커진 다는것을 알게 됐다.
|
미소 짓기 캠페인 '스마일 어게인' 추진배경을 살펴보면 각종 OECD 불명예 성적표 1위가 대한민국으로 인구감소, 고령화, 실업률증가, 범죄율 상승 등 국민들 간의 연대감 하락 및 불안의식이 증대되고 있는 요즘, 국민들에게 희망과 긍정적인 삶의 가치에 대한 의식제고의 필요성 증대되고 현실에 있다.
국제구호기구와 함께 종이가 사라지고 있는 세상에 어쩌면 새로운 의미를 시사한다.
많은 잡지들이 생산되거나 사라지고 있는 세상에서 국제구호기구가 한반도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예술을 아우르고 세계사와 한반도의 역사가 어떻게 연결되었었는지 찾아가는 아름다운 여행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