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月刊시사우리]나눔문화를 선도하는 뉴스포털 나눔뉴스가 창간 제17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초대작가전이 2024년 8월 27일부터 미디어종합신문 나눔뉴스와 미술전문그룹 한류문화원, 한류미술원 북 갤러리 잡지 도록 지상전으로 나눔뉴스와 대한민국 국가미술원 K스타저널 한류문화원, 한류미술원 주관으로 특별전시한다고 밝혔다.
|
본 행사는 나눔뉴스 창간 제17주년을 기념하는 문화예술 특별행사로 특히 대한민국 미술발전을 위해서 특별기획한 초대작가전 행사로 미술인들의 대축제에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나눔뉴스 특별초대작가전 작품 출품은 국전이나 대한민국미술대전에서 입상한 작가와 각종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가는 초대작가로 자격이 부여되며, 초대작가의 작품 접수는 각 분야별로 (한국화, 양화, 수채화, 문인화, 민화, 서예, 조각, 공예, 서각, 사진, 판화, 등), 접수를 받으며, 전시는 온라인 전시 신문보도와 한류미술원 북 갤러리 잡지에 게재 도록을 통해 전 세계에 전시된다고 밝혔다.
그리고 미디어종합신문 나눔뉴스는 올해로 제17주년을 기념하여 특별초대전 우수초대작가를 선정 대상, 최우수 초대작가상, 최우수 초대작품상, 우수초대작가상, 우수초대작품상, 대회 공로상, 특별상을 선정 시상한다.
초대작가 작품 접수는 온라인 웹하드 및 이메일로 접수하며 오는 1차 접수는 2024년 7월 20일부터 7월30일까지, 2차접수는 8월 1일부터 8월 13일까지 접수하며 작품 출품원서는 웹하드에서 다운받아 작성 웹하드 폴더에 작가이름을 생성 접수하면 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전시안내를 참조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