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브랜드방송진흥원, "2024 동대문 DDP K브랜드 키즈 패션모델 대회" 성황리 개최
K브랜드모델, 퀸! 김지민
기사입력 2024-04-17 08:03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윤진성
본문
|
[月刊시사우리]K브랜드방송진흥원(이사장 김원국)은 지난 4월 11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2024 동대문 DDP K브랜드 키즈 패션모델 대회'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는 (재)월드프레스센터가 주최하고 K브랜드방송진흥원 주관으로 청소년들에게 K-패션 모델의 꿈 나무를 육성하기 위해 2024동대문 DDP K브랜드 키즈 패션모델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서 키즈모델 대회 참가 어린이들의 끼와 열정 및 순수성을 기준으로 (재)월드프레스센터, 국제청소년모델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키즈모델 퀸: 김지민(여), 킹: 김시울(남), 선: 김해나(여), 진: 김은별(여), 미: 황지우(남)가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K브랜드방송진흥원 김원국 이사장은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패션 감각과 모델링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멋진 기회로 참가한 모든 청소년들이 보여준 열정과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이들이 패션계에서 빛나는 별이 되길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K브랜드방송진흥원은 오는 7월 26일 세종대학교에서 제9회 K브랜드 키즈 패션모델 선발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