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VIP로타리클럽, 은평구 내 취약 주민들에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펼쳐
서울VIP로타리클럽, 은평구 내 취약 주민들에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펼쳐
기사입력 2023-12-14 06:55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윤진성
본문
|
이날 사랑나눔에는 서울VIP로타리 겸 사랑나눔봉사단 오경순 회장과 김미경 구청장을 비롯해 국제로타리 360지구 소청 신영진 총재, 7지역 대표 우강 김두세 회장,
서울 새영등포로터리 이범수 회장, 3640지구 지인 김기연 사무총장, 해제 김한영 사무차장, 김은복 은평구 상공회의소 회장, 안국환 지사보위원장, 정귀수 녹번동장, 정진헌 주민자치위원장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
사랑의 연탄 나눔에 참석한 김미경 구청장은“어려운 은평구 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준 오경순 회장님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바쁘신 와중에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VIP로타리클럽 오경순 회장은"은평 지역사회에서 진실한 봉사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며"이번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통해 은평구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 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VIP로타리클럽 겸 사랑나눔봉사단 오경순 회장은 여성 최고경영자 35명과 함께 지난 2023년 7월 서울VIP로타리클럽 창립식을 갖고, 세상에 희망이라는 국제로터리 3640지구의 슬로건에 따라 진실한 사랑과 봉사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은평구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연탄 7,00장 전달
연탄 적재장소로 이동
은평 지역사회에서 진실한 봉사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며"이번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통해 우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건강하게 지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VIP클럽 오경순 회장은 올해 7월 로터리클럽 창립식을 갖고, 세상에 희망을이라는 국제로터리 3640지구의 슬로건에 따라 진실한 봉사를 목적으로 여성 최고경영자 35명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