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사우리신문]새로운 도약 부산 핫이슈 상상 그 이상의 콘텐츠인 글로벌 에니메이션 제작사 '레드로버(넛잡)'과 LBMA STAR가 다이나믹 부산 (Dynamic Busan) 상륙을 예고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아시아 애니메이션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글로벌 에니메이션 제작사 레드로버(넛잡)은 미래 콘텐츠 시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이자, 제1의 무역항 글로벌 관광의 도시 다이나믹 부산시 (Dynamic Busan)에서 오는 10월 10일 개최되는 제10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대회서 선보일 예정이다.
|
From the first to the Greatest 아시아 문화산업 벨류 체인의 중심! 꿈과 따듯함이 만들어내는 즐거움의 감동을 선사하는 글로벌 콘텐츠기업 레드로버(넛잡)이 미래의 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한 새로운 시작의 준비를 박차고 있다.
레드로버 안혜진 대표는" LBMA STAR(토니권)대표와 공동 협력을 통해 제10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대회를 함께 준비한다"고 밝혔다.
레드로버는 2015년경 캐나다 북미권은 물론 유럽에서 대히트친 넛잡(땅콩도둑들)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아시아 문화산업의 선두주자 헐리우드 박스오피스2위, 전 세계 상영 매출 1억6천 달러를 기록한 레드로버<넛잡>은 이번 LBMA 국제대회를 통해 글로벌시장 영역 확장과 차세대 역량있는 키즈스타 발굴과 다양한 콘텐츠가 기대된다고 레드로버 안혜진 대표는 전했다.
이를 위해 지난 4일 레드로버 임원진들이 LBMA STAR 본사를 방문하여 이번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10주년 국제대회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글로벌 콘텐츠 제작을 부산에서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며 함께 공동 협력하기로 합의 했다
레드로버 안 대표는 넛잡(땅콩도둑들)을 통한 글로벌 관광도시 부산에서 홍보마케팅 및 인프라 구축을 위해 부산관광공사, 용두산공원에서 해외 참가자 및 관광객들이 함께 글로벌콘텐츠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으로 부산시와도 넛잡 캐릭터 관련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
과거 코스닥 상장사 레드로버는 자체 제작 글로벌 애니메이션 영화 ‘넛잡’ 이번 행사를 통해 기대감으로 최근 인지도가 크게 올랐다.
끝으로 LBMA STAR가 주최 주관하는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대회는 한류스타 및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스타 시상식,톱모델,미시즈,시니어 대회를 통해 중소기업 지역브랜드 홍보마케팅 지원을목적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지난 9년간 서울시,인천시,한국관광공사,인천관광공사,말레이시아 사바주,코엑스 공식후원으로 진행한 검증된 국제대회다.
LBMA STAR 관계자는"이번 10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미래 패션계 모델을 꿈꾸는 역량있는 아이들과 퀄리티를 자부하는 프로급 톱모델 그리고 꿈과 인생을 새롭게 준비하는 100세시대 실버모델 및 MZ 세대의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스타들을 통한 중소기업 브랜드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관광콘텐츠를 해외에 알리기 위한 사회공헌 목적의 취지"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LBMA STAR 만의 장점인 상상 그 이상의 프로젝트, 최고의 그래픽 무대 연출 ‘Art & Technology Projection Mapping’ 은 경험해 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모두를 그 신비로움과 아름다운 환상과 상상에 빠져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회 일정은 2022년 10월 7일(금)해외 참가자들이 입국하고 부산관광공사 후원으로 해외 참가자 관광코스(8일)가 부산시 관광투어 콘텐츠 제작이 진행되며 최종 월드파이널 국제대회는 (10일)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