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최초 키즈모델 패션쇼 "히베이라" 개최
기사입력 2021-05-11 15:15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기한
본문
[e시사우리신문]경기도 양평군 명소 감성있는 가족단위 여행, 레져 마니아들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 "히베이라"[RIBEIRA] 에서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양평군 최초로 키즈모델 선발대회가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는 조건하에 개최될 예정이다.
|
대회 총괄기획사 LBMA STAR(토니권 대표)와 LBMA STAR E&M (안선영 대표)는 지역 경제 살리기 지원 프로젝트로 준비되는 이번 행사에 유명 키즈모델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통한 일자리 창출과 지역관광 콘텐츠 영상제작이 목적이라고 주최사는 전했다.
이에 그 첫번째로 양평군 양평읍 오빈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히베이라' 에서 키즈모델 패션쇼 및 광고모델 선발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히베이라' 와 '양평 숲속의 아침' 노용삼 대표가 공식후원한다.
노용삼 이사장은 양평관광협동조합 이사장으로 양평이 가진 천혜의 자연자원을 관광콘텐츠에 맞추어 양평관광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인물로 알려져 있다.
참고로 "히베이라"는 포르투갈을 대표하는 광장으로 도우루 강변에 있는 유명한 관광지의 이름으로 경기도 양평에도 포르투갈의 "히베이라"처럼 남녀노소 즐길 수 있고 전 세계인이 소통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 싶은 마음으로 이름을 지난달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