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경남독서한마당 독서진흥행사, 다채롭게 펼쳐져~
기사입력 2012-08-23 16:37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전갑수 기자
본문
0
창원도서관(관장 정용복)에서는 책을 매개로 한 독서 문화 활동을 전개하여 경남도민의 좋은 책 읽기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제8회 경남독서한마당 독서진흥행사를 10월 말까지 다채롭게 운영한다.독서진흥행사에는 『저자초청 강연회』와 『펄러비즈로 만든 미니 앨범북 만들기』와『2011년 경남독서한마당 공모전 수상작 전시』가 거제초등학교 외 47개관에서 운영된다.
저자초청 강연회에는 김애란 저자를 비롯한 이나미, 김문주 저자를 초청하여 성황리에 개최하였으며, 오는 9월 11일(화) 밀양초에서 황선미 저자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
|
또한 펄러비즈를 만난 미니 앨범북 만들기는『초등1-3학년을 대상으로 경남지역 48개 학교 및 공공도서관을 순회·운영하고 있으며 8월25일(토)에는 사천도서관과 산청도서관에서 각각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과 관계자는“저자 초청 강연회를 통해 책과 소통하고 작가의 지식적 감성을 함께 공감해보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고, “펄러비즈라는 새로운 소재로 독서 후 느낌을 표현한다는 것에 많은 호기심과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제8회 경남독서한마당 독서진흥행사』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http://changwon-lib.or.kr/)나 창원도서관 사서과 운영기획팀으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