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불우청소년 선도회 창원지회 장학금 전달식및 단합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1-06-12 13:36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경남우리신문편집국
본문
0
[경남우리신문/편집국]지난 11일 오후 6시 (사)한국불우청소년 선도회 경남지부 창원지회 주최로 장학금 전달식및 단합대회가 창원시 마산합포구에 위치한 m호텔 다이몬드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모범회원에게 수여하는 표창장 수여식과 함께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장학금 전달식은 (사)한국불우청소년 선도회 배영수 총재와 경남지부 주강수 회장,김영태 창원시 지부장이 성지여중 배드민턴 선수들에게 일금 삼백만원을 전달했다.
|
|
이날 행사에서 배영수 총재는“회원과 동등한 자격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사)한국불우청소년 선도회는 회원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가 가장 필요한 시기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행사에 참여한 경남도당위원장인 안홍준 의원은 축사를 통해“좋은 단체에서 좋은 일을 하고 있어 감사하다”며“더불어 사는 세상 속 에서 봉사와 장학금까지 전달하는 단체에서 많은 것을 보고 배우고 간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사)한국불우청소년 선도회 경남지부 윤팔용 부회장은“우리 단체에 참석해 주신 안홍준 의원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주말에 창원시 마산을 위해 불철주야로 움직이고 행동하는 의원님이 최고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김영태 창원지회장은“바쁜 일정 속에서 장학금 전달식 행사가 소홀하게 됐다”며 미안한 감을 표했다.이어“작은 장학금이지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창원지회가 더욱 더 열심히 활동하는 지회로 거듭 나겠다”고 강조했다.
본 행사 종료후 회원간의 우호와 협력을 위해 (사)한국불우청소년 선도회 단합대회로 이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