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사모, 윤석열 지지 시그니처 포즈 SNS 릴레이 운동 전개
기사입력 2021-08-16 14:52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김호경
본문
[월간시사우리]윤석열을사랑하는모임(회장 최성덕/이하 윤사모)이 SNS를 통해 윤석열 후보 지지 시그니처 릴레이 준비하는 것으로 16일 확인됐다.
윤사모 관계자는 윤석열 후보와 함께하고 지지한다는 의미로 손가락으로 만든 박스 형태의 시그니처 포즈에 동참하세요!라는 제목으로 SNS마케팅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
공영윤 윤사모 사무총장은"새롭게 제작된 로고의 L자형 시그니처 붉은색은 보수정당을 의미하며 시그니처 포즈 박스형태는 윤석열 후보를 보호하는 의미"라며"시그니처 포즈는 손가락의 방향과 형태에 따라 그 의미는 다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예를 들어 L자 손가락 형태가 밑에서 위로 향하면 윤 후보를 위해 지지자들이 힘이 되도록 받쳐주고 있다는 의미"며"반대로 L자 손가락 형태가 위에서 아래로 향하면 윤 후보를 위해 지지자들이 끌어 올려준다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
현대의 선거에서 SNS가 차지하는 비중은 엄청나게 크며 선거정보 전달력과 파급력이 크다.윤사모가 제안하는 박스 형태의 시그니처는 최근 손흥민 선수가 맨시티와의 첫 경기에서 골 세레머니와 유사하다.
시그니처 붉은색 L자 로고는 여러가지로 응용할 수 있고 명시성도 높다.윤석열 후보가 직접 손가락으로 박스 모양을 포즈를 SNS를 통해 직접 게재한다면 정말 엄청난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