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e시사우리신문]LBMA STAR는 지난달 15일 여의도 한강파라다이스에서 33명의 재능 넘치는 4개국 키즈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신데렐라 스칼라쉽'한국선발대회에서 미니어쳐 미스 부문 위너를 수상한 박시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전속모델이 된 박시현 어린이는 첫 행보로 오는 5월 29일 경기도 가평군 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에서 개최되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기념행사인 '신데렐라 스칼라쉽 스폐셜 에디션 대회'에 위너의 자격으로 참가한다.
LBMA STAR가 국내 최초 키즈모델 대회를 개최하며 유사한 컨텐츠로한 대회들이 무수히 많아졌다. 아쉬운 것은 일부 부모들이 대회에 참가하여 즐기기 보다 점수와 승부욕에 목숨을 거는 사람들이 지배적이다. 이를 악용이나 하듯 모바일 투표로 순위를 조작하고 금전적 이득을 꽤하는 잘못된 대회들이 최근 사회적 문제로 이슈되고 있다.
토니권 대표는 "주최사의 메니지먼트 트레이닝을 위한 목적이며 그냥 즐기며 참가하는 아이들과 소통하고 교류하기 위한 교육적인 목적이 크다"면서"대회를 통해 우리는 선의의 경쟁을 통한 도전하는 아이들에게 순수함과 열정을 보여주는 것이 바람직한 키즈모델대회의 취지이다"라고 차별성을 강조했다.
최근 박시현 어린이는 전속계약과 함께 LBMA STAR가 키즈들을 위해 제작한 썬데이 키즈그룹 마니또 음원제작에 참여하여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작사 작곡가 양준영은 영화 조폭마누라 OST,JYJ,베이비부 KISS ME, 가수 백지영의 선택,가수 소찬휘의 여우사이,걸그룹 핑클의 가면의시간을 편곡한 실력파 작곡가이다. 이번 마니또 음원제작으로 아이들을 위한 중독성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벌써부터 아이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LBMA STAR에는 박시현외 뛰어나고 재능 넘치는키즈 스타들이 활동하고 있다, 해외 국제대회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한 댄스신동 최민정,곽승연 각종 콩쿨대회에서 주목받고있는 임세아와 가평군 홍보대사 신아린,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대회에서 올해의 톱 모델상을 수상했던 키즈모델 양서윤,브레이크댄스 대상시상식에서 영재스타상을 수상받은 송민규 어린이가 함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