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e시사우리신문]SBS 트롯신이 떴다2 Last Chance에 출연하여 ‘트로트계의 어린왕자’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를 모은 손빈아가 신곡을 발매한다. 손빈아는 준결승전에서 ‘동전인생’을 불러 원곡자 진성에게 “나보다 더 낫다.”라는 극찬을 받으며 전체 1위로 결승에 진출하고, 최종 TOP4를 차지하는 등 큰 활약을 펼쳤다.
|
손빈아는 데뷔 1년차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100인에 선정되었고, 이후 MBC 최애엔터테인먼트에서 박우철의 ‘연모’를 불러 장윤정은 “20대에 이런 중후한 목소리가 나올 수 있냐”며 감탄했다.
정동원, 김다현과 같은 고향 하동 출신으로 하동 군민들의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JTBC 히든싱어6 설운도편에 출연하여 ‘하동 설운도’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최근 방영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박군 집들이를 방문하여 나상도, 박군, 최우진과의 남다른 케미를 뽐냈다. 이에 트롯신이 떴다2 라스트찬스 시청자들은 반가움을 표했다.
|
SBS 트롯신이 떴다2 경연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곡은 3월 9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싱글 앨범 2집은 가가가, 인생이란 길 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튜브 채널 손빈아TV에서 공개된 ‘가가가’와 ‘인생이란 길’ 한 소절 미리 듣기로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곡 ‘가가가’는 정신없이 지나간 세월에 아쉬움을 두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은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 “가가가 물어보지 말고 가~ 가가가 돌아보지 말고 가~”와 공감가는 가사가 인상깊은 정통 트로트 곡이다. 두번째 곡 ‘인생이란 길’은 혼자서는 갈 수 없는 인생이라는 길을,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걷고 싶은 마음을 담아 부른 노래이다. 모두가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특징이다.
가수 손빈아는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 저의 노래를 듣는 분들께 큰 힘이 되어드리고 싶다. 콘서트에서 제 신곡을 팬분들과 함께 부를 그 날을 기다리고 있다.“ 라고 전했다.
‘가가가’와 ‘인생이란 길’은 3월 9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앨범과 2집 발매 기념 플래카드, 응원타올, 굿즈 등은 마운틴엔터테인먼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