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e시사우리신문]LBMA STAR와 LBMA STAR E&M이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 가평군이 공식 후원하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한류스타시상식에서 배우 김윤경이 제9회 LBMA STAR Awards 탤런트 연기부문 배우스타상으로 낙점됐다.
|
배우 김윤경은 1990년대 최고의 가수인 R.ef 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출연작품 등을 통해 수준높은 연기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최근에도 방송활동을 통해서 좋은 모습을 이어나가고 있는 실력파 연기자이다.
주최사 토니권 대표는"탤런트 김윤경씨 수상 선정 배경에 대해 연기 부문 팔색조 같은 배우"라고 극찬했다.
출연작으로는 유아독존 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날아라 개천용, 비밀의 남자, 같이살래요, 사랑은 방울방울, 옥중화, 돌아온 황금북, 기분좋은날, 왕가네 식구들, 두아내, 러브레터, 현정아 사랑해, 학교4 등에 출연했다.
|
이번 국제대회는 LBMA STAR와 LBMA STAR E&M이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 가평군이 공식 후원하는 행사로 오는 5월29일(토)~30일(일)및 10월9일(토)~10일(일) 자라섬남도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주죄사는 행사 일정을 두가지 방안으로 오는 5월과 10월에 잡아놓은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상황에 대비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국제대회 기간동안 주최사는 코로나 관련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안면인식 발열체크 회사인(주)코어 큐온패스를 대회 공식 방역업체를 지정하고 사전 시뮬레이션을 통해 방역에 철저한 준비를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