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경 진실공방] 나를 이용했다 vs 불륜을 저질렀다, 진실공방.
기사입력 2010-11-21 01:17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민 기자
본문
0
탤런트 이응경은 11월19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이하'좋은아침')에 현재 남편인 배우 이진우와 함께 출연해 과거 결혼에 실패한 이유가 전 남편의 불륜때문에 이혼하게 되었다 고백했다.
|
이은경 "19세 때 전 남편을 만나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첫 결혼을 하여 자신이 돈을 벌어야 했고 남편은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 나를 이용했다.등 충격적인 발언은 논란을 예고 했다.
이에 전 남편 최모씨가 '좋은아침 시청자의견 게시판에 '가면과위선의 광대극을 봤습니다'의 제목으로 반박글을 올려 때 아닌 진실공방이 벌어졌다.
"전 남편 최모씨는 이진우와 이응경씨가 어떻게 만났는지??...15년이 지난일들을 들춰내서 언급한것은 남자로서 할짓이 아니며....공개재판이라도 항 용의가 있습니다....."며 반박글을 올렸다.
이에 시청자의견 게시판에는 이응경 옹호의 의견과 반대로 비난의 글들이 올라와 화두가 되고 있다. 전남편 최모씨의 반박 글이 올라온 이후 전남편인 최모씨의 엔터테이먼트사에 실장으로 근무했다는 조모씨는 게시판을 통해 전 남편 최씨가 이응경의 무명시절 많은 뒷바라지를 했고 이응경이 방송에서 한 말들은 거짓이라고 밝혀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좋은아침' 측은 최씨의 글이 게재된 후 "11월19일 이응경, 이진우편 다시보기는 제작사의 요청으로 다시보기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며 19일자 방송을 다시보기에서 내린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