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아름다운 한국 미소남 1위
기사입력 2010-06-15 23:25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경남우리신문편집국
본문
0
한류스타 배용준이 아름다운 한국 미소남 1위에 선정됐다.
|
W스타일치과 노원종 원장은 "이번 앙케이트 조사를 통하여 한류스타 배용준씨에 대한 이미지를 재확인 할 수 있었다. 호감을 주는 요소들은 여러가지가 있다.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미소는 최우선적으로 편안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어필할 수 있다."며, "배용준씨는 친절하고 따뜻한 심성이 미소를 통하여 표출된다. 그는 믿음이 가는 남성상과 온화하고 자상한 이미지로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 또한 높여 주었다. 앞으로도 호감을 주는 미소를 통하여 세계인들에게 멋있는 한국인과 한국의 가치를 홍보하는 데 앞장서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배용준은 한국방문의 해 홍보대사로 활동 중에 있으며,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에 따르면, 배용준이 홍보 CF 모델로 등장한 '2010년 한국방문의해 특별 TV-CF' 방영 이후 일본내에서 한국을 방문하고 싶다는 의사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위원회 측은 "지난 2월부터 일본 케이블방송사 Sky PerpecTV 한류 엔터테인먼트 채널 DATV를 시작으로 '2010년 한국방문의해 특별 TV-CF' 방영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 속에서 배용준씨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를 선보였다. 광고 마지막 장면에서 배용준씨가 미소를 지으며 뒤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는 장면이 압권이다. 이는 해외 시청자들에게 한국관광의 인도자가 되겠다는 의지가 잘 표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배용준은 최근 지난 2009년 일돈 도쿄돔 이벤트 실황을 3D로 변환한 작품으로 팬들을 찾았다. '배용준 3D in 도쿄돔 2009'는 지난 5월 29일부터 일본 100여개 극장에서 관객들을 찾았다.
이번 작품은 지난 2009년 9월 29일~30일 양일간 애니메이션 '겨울연가'의 일본 방영과 여행 에세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서' 출판을 기념한 이벤트를 1시간 30분 분량으로 편집한 내용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