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문가들이 인정한 배우 1위는?
수애,'기억나는 연기를 선보인 연기파 여배우'로 선정.
기사입력 2010-04-03 14:4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이성근 기자
본문
0
단아한 배우로 유명한 수애가 국제결혼 종사자들이 선정한 '기억나는 연기를 선보인 연기파 여배우'로 선정됐다.국내결혼 및 국제결혼 부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앙케이트 '기억나는 연기를 선보인 연기파 여배우는 누구?'라는 조사에서 배우 수애가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대하여, NB결혼정보 방성태 대표는 "이번 조사를 통해 수애씨의 연기력과 단아한 이미지를 다시 재확인했다. 수애씨는 순박하면서도 개성 강한 연기력과 단아한 외모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수애씨가 압도적인 표를 얻으며 1위로 선정된 것은 영화 속에서 리얼한 연기력을 선보였기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
방 대표는 이어 "수애씨가 주연한 영화 '나의 결혼원정기'에서 극 중 탈북자 출신으로 우즈베키스탄에서 국제결혼업체의 현지 가이드로 분해 리얼한 연기를 선보였다."며, "국제결혼 관련업종에 종사하는 관계자들이 '나의 결혼원정기' 개봉 당시 수애씨의 연기에 높은 호응을 할 정도로 공감 가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때문에 임직원들이 지금까지 수애씨의 연기를 잊지 못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단아한 이미지로 유명한 배우 수애는 오는 4월까지 새 영화 '심야의 FM'에서 극 중 유명 아나운서이자 인기 라디오 DJ로 분해 제한된 시간 내 인질로 잡힌 가족을 구해야 하는 역할을 촬영, 하반기 스크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