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무대 뒤 사진 공개… “프로다운 달옹!”
기사입력 2010-02-23 21:18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경남시사우리신문편집국
본문
0
2NE1(투애니원) 산다라박이 방송 전 준비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산다라박은 2월 23일 오후 1시께 자신의 미투데이에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기 전 모습을 게재했다.
|
그녀는 사진과 함께 "이건 무대에 올라가기전 우리에게서 항상 볼수있는 모습! 오늘도 열심히! 재밌게 놀아보자! 오늘잘해야되! 홧팅! 을~ 하는 모습입니다! 열정적인 리다! 사진엔 안나왔지만 열심히 듣고 있는 밍끼! 적극적인 모습 보이는(척하는?ㅋ)달옹! 그리고 그 와중에 멍때리는 춘!ㅋㅋㅋ 퉤니원놀자"라는 글을 덧붙였다.
특히, 사진 속 박봄의 얼굴을 꽃으로 얼굴을 가린 이유에 대해 네티즌들은 "춘여사 얼굴 가린 이유는?...멍봄이라서ㅋㅋ", "멍 때리는 춘여사 얼굴 가려주는 센스" 등 재미있는 댓글을 달았다.
|
앞서 산다라박은 22일 귀에 이어폰을 꽂고 무대에 오르기 전 준비하는 사진을 올렸다. 그녀는 "무대 올라가기전 준비하는 모습! 캬.. 프로다운 달옹의 모습이죠?!ㅋㅋㅋ신중히 체크하고 마무리하고 올라가야되용~무대에서 실수하면 안되자나요?!^.^히히히"라고 애교섞인 글을 남겼다.
한편, 2NE1은 지난 20일 데뷔 9개월 만에 MBC '쇼! 음악중심' 200회 특집에 첫 출연해 데뷔곡 '파이어'(Fire)와 '아이 돈 케어'(Idon't care)를 불렀다. (사진=산다라박 미투데이)